거제 디스커버리

썬힐 주변여행지 TRAVEL

  • 낭만포차 / 하멜등대

    펜션과의 거리: 자동차로 10분 소요, 도보 15분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이 필수로 가야 하는 코스, 여수의 화려하고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다. 하멜등대는 낭만포차 바로 옆에 있는 최고의 포토존! TIP. 썬힐 바로 건너편에있어 야경을 구경하며 도보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

  • 돌산공원 / 케이블카

    펜션과의 거리: 자동차로 3분 소요, 도보 15분


    돌산 공원은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으로 여수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여 있다. 돌산공원에서 케이블카를 탈 수 있으니 꼭 한번 타보기를 바랍니다. TIP. 썬힐 바로 옆에 있어 도보로 15분이 소요 됩니다. 케이블카를 건너편으로 넘어가면 바로 오동도이니 도보로 여행하실 때 좋습니다!!

  • 자산공원 / 오동도

    펜션과의 거리: 자동차로 10분 소요, 도보 25분


    오동도는 섬전체에 동백나무가 빼곡하여 동백섬으로도 유명한 여수의 상징이다. 방파제 같은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꼽힐 정도로 낭만적인 길이다. TIP. 동백열차가 운행하고 있어 낭만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보로 여행시 엑스포, 낭만포차 등이 가까워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자산 케이블카를 타면 돌산공원과 연결되어 있으니 숙소로 복귀 할 때도 유용합니다.

  • 엑스포 / 아쿠아 플라넷 / 빅오쇼

    펜션과의 거리 : 자동차로 5분 소요, 도보 35분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국내 2위 규모로 연간 100만 명이 찾는 남도지역의 랜드마크이다. 국제 희귀종 흰고래 벨루가들과 바이칼 물범 다양한 해양 생물들과 교감할 수 있다. 빅오쇼는 47m 높이의 원형 조형물 디오(The-O)와 해상분수, 빔프로젝터와 레이저가 하나로 결합해 선보이는 최첨단 특수 효과 쇼로, 여수 밤바다를 배경으로 환상적인 광경을 연출한다.

  • 향일암

    펜션과의 거리: 펜션과의 거리 : 자동차로 40분 소요


    남도의 바다 위로 촛불을 켠 듯 어둠을 밝히는 향일암의 일출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기암절벽을 올라 거침없이 탁 트인 남도의 바다를 눈 아래로 바라보는 일출은 일상적인 아침과는 다른 하루를 열어준다. 여수시내에서도 바다를 향해 한참을 달려가 만나는 향일암은 삼국시대 원효대사가 창건하였다고 전해지며 관음 기도의 도량으로도 유명하다. TIP. 향일암을 올라가는 길에 노점에서 막걸리 잔술 한잔만하고 내려오시며 허기지실때 전에 맛걸리 드시는 것을 추천!! 돌산에 다니는 버스 대부분이 향일암까지 가기 때문에 차량이 없으신 분들은 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택시 이용 시 기사님과 가격 협상하여 향일암 관광 끝날때까지 대기 후 같이 시내까지 복귀하는 것을 추천!

  • 여수 수산시장

    펜션과의 거리: 자동차로 5분 소요, 도보 30분


    수산물시장과 수산물특화시장은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다. 수산물 시장은 특화시장 보다 다양한 해산물이 있다. TIP. 특화시장에서는 바로 잡은 회를 이층 횟집상가에서 상차림비만 내면 즉석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주차 할 곳이 없으니 수산물 특화시장 주차장에 주차할 것을 추천! 한시간무료.

  • 이사부 불꽃 크루즈

    펜션과의 거리: 자동차로 3분 소요 도보 20분


    돌산대교를 출발하여, 장군도, 하멜등대, 거북선 대교, 오동도,여수세계엑스포장 부근을 경유하여 돌산대교로 입항하는 총 거리 20여 km, 소요시간 약 80분의 해상 관광코스를 운행중이며,1층은 대규모 공연장이 있어 댄스공연, 매직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지며, 2층 다이닝 데크에서는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맛있는 식사와 스낵류를 즐길 수 있다. 3층 스카이 데크에서는 낮에는 푸른 하늘을,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만나볼 수있으며 웅장한 선상 불꽃쇼를 진행하기도 한다. 썬힐 루프탑에서 선상 불꽃쇼를 즐길수 있다. TIP. 썬힐을 통하면 20%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무슬목 해수욕장

    펜션과의 거리:자동차로 12분 소요


    돌산대교로 육지와 연결된 여수 돌산도(島)에 있다. 무슬목은 무실목 또는 무술목으로도 불리는데, 가막만(灣)과 광양만(灣) 중간에 있으며, 폭이 약 100m밖에 안 되는 육지 주변을 지칭한다. 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의 전승지로 알려진다. 향일암·용월사와 함께 돌산도의 유명한 해돋이 장소로 꼽히는 무슬목해변에는 넓은 해송 숲과 함께 큼직한 몽돌로 이루어진 몽돌밭이 약 700m에 걸쳐 펼쳐져 있다. 해변에서 바라다 보이는 두 개의 작은 섬은 형제섬이라 불린다. 해변에는 조각공원이 조성되었고, 전라남도 해양수산과학관이 위치하고 있다.

  • 만성리 해수욕장

    펜션과의 거리: 자동차로 15분 소요


    남쪽으로 해송과 해안절벽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 특히 마래산을 뚫은 마래터널 근처의 층암절벽은 절경을 이룬다. 레일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다.

  • 이순신 광장 / 진남관

    펜션과의 거리: 자동차로 15분 소요


    여수시 중앙동에 있는 이순신광장은 임진왜란을 승리로 이끈 이순신 장군에 대한 자료와 당시 의병에 대한 소개 등 역사적인 현장을 보고 느낄 수 있는 많은 볼거리가 있는 곳이다. 광장은 이순신 장군이 작전 계획을 세우고 군령을 내린 진남관 등 주변 유적지와 연계한 역사 문화 관광벨트의 시발점으로, 매월 주말에 많은 축제 열리는 곳이다.